본문 바로가기
I'm enough/생각일기

17.01.2024 / 올해 첫 야식은 매운족발에 빅웨이브 맥주. 예정에 없었고, 다음날이 걱정되었지만 즐거웠다.

by dianajay 2024. 1. 18.
728x90




#감사일기🙏🏻 #gratitudejournal 


1.매사에 노력하고 감사하는 마음을 가지려 노력함에 감사합니다.
2.오늘 아침에 아빠씨 배웅하고, 아이와 비오기 전까지 밖에서 잘 놀다옴에 감사합니다.
3.건강하고 좋은 음식을 먹고, 불필요한 감정에 휘둘리지 않고, 좋은 자극에 귀 기울임에 감사합니다.







 

#오운완 #오늘의몸상태 #복근운동 #전신스트레칭 #사이드스플릿 #유산소 #명상 #식단🥗


알람과 동시에 신랑과 바통터치하고 빠른 준비 후 운동.
스트레칭, 버피, 복근3세트, 전신 스트레칭, 사이드스플릿, 명상, 오늘은 조금 여유롭게 마사지까지.
역시 이 새벽의 고요함이 좋다.
잘 하고 있어. 힘들었지. 고생했어. 나를 먼저 돌보기.

아이 낮잠타임에 청경채시금치스무디 호로록 먹고 견과류, 오렌지마말레이드와 땅콩버터바른 비스킷먹기.
(빨래개며) 로키시즌2보기. 보면서 입에 뭘 넣고싶었는데.
그렇게 통밀비스킷으로 밀가루를 엄청나게 섭취하였다.
그리고 저녁늦게 버스타자는 아이의 말을 들어 멀리 갔다가, 루프탑바 느낌으로다가 야식을 먹었네. 그러고 늦게잠들었다..







#오늘 #생각 #글쓰기 #독서 #읽기 #나를위한하루한가지 #hurdleandhasslefree #생각한것바로하기 #하고싶은것바로시작하기 #justtrywhateveryouwant #일기 #오늘일기


내 삶에 책임을 다 하는 것.










#육아 #육아일기 #엄마가되는길


아이와 있으면 정말 고되고 힘들지만 또 행복함을 느낄 수 있어서 다행이다.
나에게 선물처럼 와줘서 고맙고 소중한 아이. 네가 없었으면 어떻게 견뎠을까 싶다.
오늘은 아빠씨 아침 클린스무디 챙겨주고 커피같이 마시다가, 택시타러 가는 짧은 길이지만 배웅하러 함께.
빠이빠이 순조롭게 하고, 아침 9시에 나간 건 정말 오랜만이라- 조금 멀지만 지금 개월수에 딱 놀기 좋은 놀이터로!
곧 다닐 프리스쿨 친구?언니오빠들도 보고 잘 놀고, 알아서 잘 스트롤러에 다시 타고.
마트에서 딱 살 것 사고 집으로 숑숑숑.
요즘 엄마 물건, 아빠 물건에 대고 ‘엄마!’ ’아빠!‘ 한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