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로그

16.01.2024 / 고민하거나 스트레스 받는 생각 줄이고, 당장 행복하고 재밌는 일 하기.

by 디아나제이 2024. 1. 18.




#감사일기🙏🏻 #gratitudejournal 


1.고난이 많았지만, 오늘도 운동하였음에.
2.아침에 아이가 잘 웃어주고 운동하는 것 함께 해줌에.
3.새소리, 바람소리에 귀기울일 수 있음에.







#오운완 #오늘의몸상태 #복근운동 #전신스트레칭 #사이드스플릿 #유산소 #명상 #식단🥗


꼭... 내일부터는 다시 일찍 일어나는 걸로..
운동을 한 것 같지가 않네. 중간에 아이 시중 계속 들어드리고. ㅋㅋ
내 옆에 아주 베게배고 누우시고, 옷 원하는거 입겠다고 안입는다고 해서 다른거 다시 입혀드리고..

목,어깨,등 스트레칭에 이어 골반스트레칭, 힙운동, 복근3세트, 루틴 전신스트레칭, 스플릿.
골반스트레칭은 하고나면 너무 개운하고 좋다. 햄스트링은 매일 타이트하고.. 할때마다 괴롭고 하기싫지만^^..

이제 루틴이 되어버린 전신스트레칭 플로우를 조금씩 바꿔보고 있는데, 정말 매일 해야 할 정도로 몸이 풀리는게 느껴진다. 이제 사이드스플릿은 꽤 쉬워졌다.


오늘 점심은 샐러드채소 100g에 탄두리치킨과 찐야채.
식사배달을 하다보니, 뭘 ‘해먹을까?’ 고민을 하지 않아도 너무 좋은데.
또 반대로 밖에서 외식하는게 어려워지고, 간이 내 입맛보다 짜고 매운 경우가 많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자주 시켜야 겠다는 생각..ㅎ
우리 아이가 프리스쿨을 가면 낮시간이 좀 생기긴 하겠지만, 고민하는 시간을 줄여주는 것만으로도 굉장한 이점이다.








#오늘 #생각 #글쓰기 #독서 #읽기 #나를위한하루한가지 #hurdleandhasslefree #생각한것바로하기 #하고싶은것바로시작하기 #justtrywhateveryouwant


나이 들어서 젊은 사람들에게 대접받는 노인분들을 보자면, 정말 멋있고 본받고 싶다는 생각이 든다.
살면서 어떤 마음과 행동으로 사람들을 대해야 그런 어른이 되는걸까?
나도 그렇게 늙어갈 수 있을까?

빅터프랭클의 죽음의수용소가 정말 많은 사람들에게 ‘삶의 의미’를 되새겨 보게 하는 좋은 책인가보다.
여기저기서 이 책을 읽고 느끼거나 생각하는 소리가 들리네.
나는 선택을 할 수 있다.
어제도, 오늘도, 내일도 나는 최선을 다할 것이다.
당장 곧 죽는다고 해도, 나는 최대한 내 사랑을 쏟아붓고 웃으며 행복한 시간을 보내다 갈거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