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골집 반셀프 PJ/반self 준비

[시골집] 21년 4월 - 대충 끄적인 자료들 / 프로젝트 준비

by dianajay 2021. 6. 6.
728x90

시골집 위치 찍어서 루리스로 한번 보고, 건페율 용적률 한번 보고..

지도에 대충 그려져있는 집 모양을 그대로 한번 옮겨 그려본다..

역시 맞지 않아서 실측 전까지는 마냥 상상과 기억을 더듬어서. ㅋㅋ~!

 

대충 따 본 모양...이다

 

그리고 정말 기억을 더듬어 수치를 재보는데 이게 맞을리가 없지 ㅋㅋㅋㅋㅋㅋ 수치가 맘에 안든다!!!

실측하기 전까지는 마냥 상상만 하면서 시간을 보낸다.

어떻게 하면 좋을까 하공,

화장실은 조립식으로 해서 건식으로 써볼까 하면서..!

편백나무라 건강에도 괜찮겠지? 단가가 얼마인가.. 면적 계산해보고 계산기고 뚜들겨 본다.ㅋㅋ뚜들뚜들

 

문은 어떻게 바꾸고싶다 하면서

이런 이미지들도 찾아보고.. ㅋㅋㅋㅋ

그렇지만 내가 이런 문철거 하면서 인테리어를 깔끔하게 군더더기없이 할수 있을까? 싶기도 하고.

마냥 이것저것 찾아보며 시간을 보냈다.

캐나다에서 인테리어 업?을 하고 있는 사촌오빠한테 좀 배우고 오고싶다 라는 생각도 하묜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심할떄 이런 그림도 그리묜서..

시간을 보냈당.

실측을 언제 가서 할수 있지~ 하면서. ㅋㅋㅋㅋㅋ

5월 초 실측 후, 도면화 및 3D로 구성했다.

이 메모는 실측 때 그려놓았던 것인데.. 화이팅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