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m enough/싱가포르 일상

[일상기록] 싱가포르에서 진짜 살 집 구하고 살며 적응하던 한달의-3

by dianajay 2022. 10. 29.
728x90

 

 

 

 

 

 

 

맨날 브런치 사먹다가 집에서 따라해본 브런치 ㅋ

첨에는 망했는데 내님 해줄때는 나름 괜찮았음 ㅋㅋㅋ 근데 홀랜다이즈 소스 넘 묽어서 흐름 ㅠㅠㅠ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라라무브도 이용해보고..

그런데 이거 머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왜.... 여기....

ㅋㅋㅋㅋㅋㅋㅋ

 

싱가포르의 당근마켓인 캐럿셀도 이용해봄. 

근데 한국 당근마켓이 훨씬 활성화되있고 물건도 더 좋음.

이거 모니터 큰거 와이드 사러갔느데 아자씨가 매번 듣는소릴 하셨슴

"우리 와이프가 한국 드라마를 조아해"

내가 무거울거라고햇는데 들 수 있다고 하시더니 낑낑대고 나중엔 조금 화난상태로 저리 가시더라는

헤헤헿 리버원더스! 

싱가 동물원중에 이게 나이트사파리랑 같이 젤 괜찮다해서 왔음.

근데 내가 말이야,,, 후룸라이드같은거 정말 조아하거덜랑요?

딱 보더니 나 임산부인걸 어케 알고... 안댄대................ 

슬퍼서 입구 옆에 있던 아스크림 두개 사먹음..

 

그래도 잼꼐 놀았지비용~

 

 

[싱가포르] 리버원더스 동물원 River Wonders Singapore

리버원더스 가는길!

lifetraveler.tistory.com

 

 

 

오차드

오차드 옴 ㅋㅋㅋㅋ 룰루레몬 옷 좀 보구요~ 

배가 나오니 입을 수가 없구요...^^

 

 

 

온김에 내님 옷도 좀 샀는데. .오..ㅏ.... 타미 너 뭐야

너 그렇게 비싸게 받으면서 물이 겁나게 빠지는거 정말 화난다 ㅋㅋㅋㅋㅋㅋ 진짜 따지고싶..

집에 여기서 산 옷 땜에 망가진 하얀 빨랫감들이 많아

그래도 귀여운건 구경하고 가셔야죠?

주방용품점에서 또 정신못차리고 있는 나...

그리고 이제 가자 이리나와 하는 저 손짓.

인터넷도 뒤져보다가 다른데도 둘러보다가 결국 여기서 디너플레이트랑 접시 등을 샀음.

 

아이온 스카이에 레스토랑 있데서 가봣는데.. 예약하고 오라넴 쩝..

근데 나이트사파리 시간이 다가와서 다시 가야했음 ㅠ

 

첨에 밝았는데 금~방 어두워짐

 

아르마딜로?도 보구 아스크림먹으며 당도 채우고요.. 

아 이때쯤에 당떨어지면 몸에 기운이 많이 없어나 힘들거나 짜증나거나 셋중 하나였음..

 

[싱가포르] 나이트 사파리 ! Night Safari Singapore 꼭 일찍 가야함ㅋㅋ 저녁에 돌아다니기 좋은 공원

해지기 전에 도착한 나이트 사파리 ㅋㅋㅋ 오예 나이트사파리! 첨에 밝았는데 금~방 어두워졌다.

lifetraveler.tistory.com

 

 

 

 

 

 

 

 

집에서 김밥도 아주 다양하게 해먹었음.신라면은 필수. 샐러드는 건강을위해...ㅋ ㅋㅋㅋㅋ

 

 

평이 좋아갔지만, 그냥그냥 맛은 그랬던 파스타집.

파스타 먹고 가는길에 들른 와플집이 오히려 한수 위였다. 이 와플집은 찐맛집인... 저 바삭해보이는 거봐...

 

 

집 가는 길에 커피도 사고요~ 나는 못먹지만 내님이 맛볼 맥듀도 사고요

 

 

 

아침은 대충 브런치 마냥 이렇게 해결.

 

남은 김밥과 쫄면, 군만두 ㅋㅋㅋ 그리고 콤부차조합 ㅋㅋㅋㅋㅋ

집에서 그래도 열심히 해먹었다 이때까지만 해두 ㅋ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