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m enough/싱가포르 일상

[싱가포르] 싱가포르에서 한국식 횟집가서 회먹기 / 광어회&참치회 세트 + 매운탕까지!!

by dianajay 2022. 5. 5.
728x90





메뉴판 먼저 스캔 ㅋㅋ

회를 먹으러 간 것이기 때문에.. 회세트를 주문!

왜갔더라.. 내님이 회 넘 먹고싶어 노래를 불러서 갔던거 같으다.

 

 

 

 

 

 

상차림이 나오기 시작하는뒈, 이거슨 정말 한국식 횟집아니던가요?

사진보더니 친한동생이 ㅋㅋㅋㅋ 휴지빼고 다 한국같다고 ㅋㅋㅋㅋㅋ

죽도 나오고, 전복이런것도 나옴. 나는 그런거 안먹으니께 다 내님주고... 냉국수? 같은거 되게 맛잇게 먹었다 ㅠ 또 먹고싶다앙.... 

 

 

 

 

 

 

 

 

 

 

 

 

뒤이어서 낙지탕탕이 같은거 나왔는데.. 이게 뭐지 메인셋을 어느이상시키면 준데서 ㅋㅋ 좀 더 비싼거 시켰는데

다음엔 안먹어두대니깐 그냥 광어회만 먹을래요^ㅠ^ 낙지들이 힘이없구.. 일단 기름장이 향이 별로 없는데 너무 많이 있어서 느끼했음 ㅠ

그리고 참치보단 광어가 훨 나았음 ㅋㅋㅋㅋㅋㅋㅋㅋ

 

 

 

 

 

 

 

 

 

 

 

빨리먹고싶으니 매운탕을 달라!!

매운탕을 같이 준비해 달라고 요청했더니 이렇게 준비해주심. 

먹느라 바빴는지 매운탕 사진이 없네..... 매운탕은 좀 많이 달긴 했지만 밥이랑 조금 먹었다.

 

 

 

 

 

 

 

 

 

 

 

참치가 먼저나옴. 냉동아니라고 했는데... 

식감이 너무 물텅물텅 해서 별로였다 ㅠ ㅠ.

역시 참치는 참치집 가야해 ~ ~

내님이 느끼하다고 다 먹지 못하였음,,

 

 

 

 

 

 

 

 

 

 

 

 

광어회!

광어회 진짜 괜찮았다. ㅋㅋㅋㅋ 활어의 맛 ^_^

다음에 가면 광어만 시킬래요!!!!!!!!!

레몬즙 촥촥 뿌려서 초장이나 간장에 촥촥 찍어먹음..

초장도 현지 입맛으로 좀 만들었는지 많이 달아서 아쉬웠찌만 ㅠㅠㅠ

그래도 밥이랑도 먹고 쌈이랑도 먹고 맛있게 행복하게 식사했다.

 

 

 

 

 

 

 

 

 

 

 

 

 

 

 

 

 

 

배가 엄청나게 너무 불러서.. 평소 먹는 양의 1.5배 먹은듯 ;;;;
그래서 부오노비스타 근처 쇼핑몰가서 좀 걸으며 소화시켰다.

잘때까지 배가 잘 안 꺼졌는데..... 내님은 담날도 아침에 배가 부르다면서 아침 스킵함 ㅋ

 

언제 또 한번 가서 먹고시프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