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m enough/싱가포르 일상

[일상기록] 필테 후 장보는 일상 / 배추전, 새우버터구이 / 집에서 먹는 한정식 / 간식 토스트, 망고, 저녁은 맥날~

by dianajay 2022. 5. 9.
728x90

 

 

 

 

 

 

 

 

 

 

 

 

 

필라테스 가는 날은 장보는 날 ㅋㅋㅋㅋㅋㅋㅋ

전날 새우구이? 새우찜? 한판 먹고 싶다고 노래노래를 부르는 내님이 생각나서 생새우 두판 샀다.

그리고 순두부찌개 끓여먹을 재료랑,,, ㅇ_ㅇ

요즘 집에서 일하셔가지고 집에 있는 내님이랑 뭐 먹을지 요즘 고민이다.

 

 

ㅋㅋ 스시좋아하는 내님.. 먹으라고 스시랑 함께 나는 샐러드 먹고싶으니까 서브웨이에서 샐러드 포장! 

이렇게 점심 해결스 ㅇ_ㅇ!!!

벌써 낮 된다고 금방 더워진다 ㅠㅠ

먹고 라떼 만들어서 먹었음. ㅎ ㅎ

 

 

 

 

 

 

 

 

 

 

 

 

집에 냉장고에... 배추가 한통 + 반통이 있느데 어찌 처치할까 고민하던 중.

아빠랑 해먹던 배추전 생각이 나서 ㅋㅋㅋ 내님한테 말했더니 엄청 쉽다고 해줌.

근데 역시 배추전은 만들어 바삭할떄 바로 먹어야 맛있다!!!!!

그래도 저렇게 쌓아놨는데도 맛있게 먹었음 ㅋㅋㅋ ㅠ 배고프다 ㅠ

찍먹소스는 진간장에 대충 식초 조금 넣고 쪽파 조금 다져넣구 들기름이랑 마늘도 넣었나.... 암튼 대충만들었는데 찰떡이었다!

 

 

 

 

 

 

 

 

 

 

 

 

 

 

 

 

 

2차로 해먹은 ㅋㅋㅋ 새우버터구이.

냉동 아니고 생새우로 했더니 진짜 맛있었음... 

원래 새우 소금구이로 새우 다 먹으려고 했는데;;; 집에 굵은 소금도 없고.. 찾아보니 망가진 냄비?? 막 쓰는 냄비로 해야된다길래 포기 ㅠㅠ

이거 먹고 로스트인스페이스 보면서 나쵸도 먹고 ㅋㅋㅋㅋ 계속 먹고 저녁 마무으리 ㅋㅋ

 

 

 

 

 

 

 

 

 

 

 

 

 

 

 

 

 

 

 

아침 준비 해놓고 내님이 늦게 먹을거 같아서... 좀 시간 지나서야 먹었다.

사과 오렌지, 키위, 키위2, 허브크림치즈에 프레첼 오븐에 7분 구워서 뜯어먹음 너무마싯서.

 

 

 

 

 

 

 

 

 

 

 

 

 

 

 

 

 

 

그리고 장장..2시간넘게 걸린 점심준비 ~_~

밥, 반찬, 건나물무침, 쌈용 장, 김치겉절이, 김치전 ㅋ

 

[요리레시피] 다음을 위해 기록하는 건나물 & 배추겉절이, 두부양념장(두부쌈장)&간장양념장(쌈

<쑥부쟁이 건나물> 한국에서 올 때 사온 건나물. 해먹어야지 해먹어야지 하다가 개봉.. 쑥부쟁이와 취나물 사왔음. ㅇㅁㅇ 이건 쑥부쟁이. 건나물은 보통 여러번 물을 갈아주면서 1~2시간 물에 불

lifetraveler.tistory.com

 

 

 

 

 

 

 

 

 

 

 

 

 

 

 

 

 

 

낮에 출출해서 먹은 유자잼에 로프 토스트 ㅋ

저번에 내님이 사온 망고 두종류 ㅋㅋㅋㅋ

주황색이 더 진한건 둥글둥글한거, 더 노란건 길다란 일반 망고였는데, 일반망고가 훨씬 달다!

근데 이거 둘다 달기만해서...... 예전에 사먹은 그 새콤달콤한 망고가 생각났음.

다음엔 그 망고로 다시 부탁해용~

 

 

 

 

 

 

 

 

 

 

 

 

 

 

 

 

 

저녁 먹으러 주롱포인트.

야쿤카야에서 잼 사려했는데.. 다 팔린건지 담날 온대서 ㅠ 못사궁 ㅠㅠ

그리고 맥도날드 먹으러 갔돠.

싱가포르는 슈비버거가 없어서.. 매번 앵거스 먹는데 그래두 맛있다.

내꺼는 야채랑 양파랑 토마토랑 추가해서 먹었떠니 나름 알차고 배부르게 머겄음.

간단하게 먹자고 갔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치킨 3개나 시킴.. ㅎ_ㅎ 배불렀음

 

 

 

 

 

 

 

 

 

 

 

 

 

 

 

 

 

 

 

 

아쉬우니까.. 빵집 투어.

그리고 퍼프랑 ㅋㅋㅋ 도리야끼같은거 크림에 팥들어간거 삼. ㅋㅋ

민트 아스크림 있었는데 이미 결제해서 못샀다. 다음에 꼭 사야징.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