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m enough/생각일기

27.01.2024 / 피곤해도 함께해서 행복한 주말.

by dianajay 2024. 2. 2.
728x90



#감사일기🙏🏻 #gratitudejournal 


1.함께 맛있는 것 먹고 노는 가족시간이 있음에 감사합니다.
2.저녁에 함께 볼 영화를 찾아주고 준비해준 신랑에게 감사합니다.
3.아이가 엄마를 자주 찾지만 잘 자라고있다는 뜻임에 감사합니다.



#오운완 #오늘의몸상태 #복근운동 #전신스트레칭 #사이드스플릿 #유산소 #명상 #식단🥗 #샐러드


아침에 일어나니 어제 저녁 기름지고 짜고 달고 알코올도 조금 먹어서 그런가? 몸이 많이 부었다.
손가락부터가..ㅎ
일상처럼 운동 시작.
흐름가는대로 스트레칭, 복근3세트, 힙브릿지 후 아이깨서 방문. 그대로 끝.ㅎ




#오늘 #생각 #글쓰기 #독서 #읽기 #나를위한하루한가지 #hurdleandhasslefree #생각한것바로하기 #하고싶은것바로시작하기 #justtrywhateveryouwant


꿈에서 남사친둘이 나왔는데 ㅋㅋㅋ 한명이 나몰래(?) 바디프로필을 찍은 것이었다 ㅋㅋㅋㅋ그런거 안할 것 같았던 친구였는데ㅋㅋ 그래서 아 나도 빨리 찍어야지 하는 뭐 이런 생각 함.
그러다가 신랑이랑 아이랑 비행기타고? 유럽을 가고.. 이때도 나와 아이는 먼저 갈까 하다가 같이 가려는데- 신라잉 안오다가 어찌어찌 도착해서 탔다. 근데 버스를 타고 프레스티지 타러간다. 뭐지..
집에 남아있는 브로콜리 스프 다 안먹어서 버려야 한다며- 여행 다녀와서 어떻게 하지-
그럼 신랑한테 유럽가는김에 무쇠솥하나 사오라고 ㅋ 하는 소리를 했다.
새벽에 아이가 깨서 왕창 우는 바람에 잠 달아났다가 다시 잠들어서 그런가 아주 꿈을 이상하게도 꿨다.

오전만 나갔다오려다가 거의 하루종일 놀다온 날.
잠시 카페에서 혼자 한시간정도 보내고.
낮잠 제대로 못잔 아이는 저녁에 일찍 잠들어서 오랜만에 아빠씨와 영화한편!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