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m enough/생각일기

25.01.2024 / 몸관리 바짝. 바쁘고 또 시간이 어떻게 가는지. 영상보며 빨래개기.

by dianajay 2024. 1. 27.
728x90

 


 

한국갈때 가져갈 패딩 한참 입고게심ㅋㅋ
친구들 의자에 앉혀놓기ㅋㅋ

#감사일기🙏🏻 #gratitudejournal 

1.점차 몸이 나아짐에 감사합니다.
2.아이 열이 내리고 활기를 되찾음에 감사합니다.
3.가족이서 하루를 잘 보내고 함께 저녁산책을 할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두부양배추쌈.
간식 입터짐 간신히 막음
저녁은 볶음밥

#오운완 #오늘의몸상태 #복근운동 #전신스트레칭 #사이드스플릿 #유산소 #명상 #식단🥗 #샐러드

일어나니 7시, 목이 좀 따끔하고 부어있는데 전반적인 몸 상태는 좋았다.
운동시작.
스트레칭, 복근운동(마지막은 레그레이즈 변형들로), 루틴 전신 스트레칭, 등짝풀기, 사이드스플릿
어제 아이를 너무 많이 안아줘서 그런가 등이 오후부터 아프더니 오늘 아침까지 너무너무 아파서... 
등푸는 동작도 하고 마사지볼도 하고 했는데 아직 불편하지만 좀 나아졌다.
아이를 많이 안지 않아서 그런건지, 오후되니 통증이 많이 없어짐.
아침은 목도 붓고 컨디션 조절을 위한 멀티비타민 복용을 위해 먹었다. 점심은 집에서 밥과 두부양념해서 양배추쌈. 저녁은 야채많이해서 부리또보울과 신랑과 아이는 새우오징어볶음밥을 해주었다.
 




#오늘 #생각 #글쓰기 #독서 #읽기 #나를위한하루한가지 #hurdleandhasslefree #생각한것바로하기 #하고싶은것바로시작하기 #justtrywhateveryouwant

빨래가 안줄어든다.
디즈니플러스 봄


낮에 빨래 개는데 뭐라도 같이 하면서 시간을 보내고 싶어서, 요즘 디즈니 플러스로 그냥 손 닿는걸 보고있다.
판타지인데 뭐 나름 볼만하다. 
빨래개면서 뭘 보니까 시간을 더 효율적으로 쓰는 것 같고? 빨래개면서 책은 못 읽으니까. 오디오북도 요새 듣고싶은게 별로 없다.
그런데 문득.
엄마가 드라마를 보며 빨래를 개던 모습이 떠올랐다.
엄마도 엄마에게 주어진 시간을 조금이나마 더 잘 보내려고 했었을까? 엄마 일상을 엄마는 어떻게 받아들이며 살아갔을까. 궁금해졌다.
그리고 엄마가 보낸 일상을 내가 또 비슷하게 보내고 있는게 흥미로웠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