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m enough/생각일기

22.01.2024 / 예상과 분명 다른 인생살이ㅋㅋㅋㅋ 기세다 으아아아아ㅋㅋㅋ

by dianajay 2024. 1. 23.
728x90





아침부터 똑 떨어진 머핀만들고
감기걸린 내님 브로콜리스프만들고(갈기 전)

#감사일기🙏🏻 #gratitudejournal

1.아침 운동 후에 기분좋은 추첨이 된 것 감사합니다.
2.몸이 조금 피곤하지만 그래도 샘솟는 의욕과 맑은 정신에 감사합니다.
3.(미리감사) 신랑 감기가 얼른 뚝 떨어짐에 감사합니다.




#오운완 #오늘의몸상태 #복근운동 #전신스트레칭 #사이드스플릿 #유산소 #명상 #식단🥗 #샐러드

등어깨스트레칭, 내전근 스트레칭, 복근운동, 골반스트레칭, 루틴 전신스트레칭 마무리.
매일 하는 스트레칭은 빼먹으면 아주 이상해서, 꼭 해준다.





신기한 재료들 참 많다. 양파여 마늘이여?ㅎ
빨강빨강 하니 정말 곧 설이구나
아니 부탄가스도 수입이구먼

#오늘 #생각 #글쓰기 #독서 #읽기 #나를위한하루한가지 #hurdleandhasslefree #생각한것바로하기 #하고싶은것바로시작하기 #justtrywhateveryouwant

요즘 운동하는 챌린지를 참여하고 있는데, 오늘 팝업추첨에서 1등이 되었다.ㅋㅋㅋㅋㅋㅋ
이런거 정말 잘 안되는데... 되어서 기쁘다기 보다 넘 재밌었다.
오늘 4:30에 일어나서 운동을 할까말까 고민만했었는데.. 하고 자더라도 하자로 결론.
결국 시작했고, 마지막에 이런 당첨 행운까지 얻으니 정말 기분이 좋게 하루를 시작했다.

요즘 외적변화에 대해 들어본 말은 동생이 요즘 사진보니 살빠진것 같다고 했고, 신랑이 복근 보인다고 했다.

이번주 계획(항상은 못 지킬 것 같은 예감)
4시 반~5시 기상 /  일어나서 30분 운동 & 20분 명상 후 글쓰기 루틴 계속.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