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골집 반셀프 PJ/self철거 및 보수

[시골집] 21년 8월 28일 작업일지 2 / 밥먹고 정리하고 끝...(일을 너무 안한 날)

by dianajay 2021. 10. 12.
728x90



 

 

 

 

 

 

 

 

 

엄마가 ㅋㅋㅋㅋㅋ 오자마자 밥차려주심..ㅋㅋㅋㅋ

 

 

 

 

 

 

 

 

 

 

 

 

 

 

 

 

 

쪽갈비김치찜이랑 오리고기였떤 것 같다 ㅋㅋㅋㅋ

엄청나게 먹었음. 

그리고 쉬다가 마무리만 하고 감 ㅠㅠ

이날 몸이 안좋았는데 가서 일도 별로 못하고 돌아와서 넘나 아쉬웠음...

 

 

 

 

 

 

 

 

 

 

 

 

 

 

 

 

 

 

 

 

 

 

이보드 붙여야 하는 부분 깨끗하게 청소하고............

( 추후에 안붙이게 되거나 ㅡㅡ 덩그러니 남겨놓은 부분도 있었지만^^;;;)

 

 

 

 

 

 

 

 

 

 

 

 

 

 

 

 

 

 

 

 

 

 

 

 

 

 

 

그리고 쓰레기는 누구보다 열심히 치우고 ㅋㅋㅋㅋ 정리한 뒤 퇴장!






 

 

 

 

 

 

 

 

 

 

 

 

 

 

 

 

 

아직 방에 잡동사니와 가구들이 많은데,

이후에 아빠와 외삼촌이 와서 실어서 버리고 하셨음.

ㅜㅜ 마음은 빨리 진행하고 싶은데 또 꼼꼼하게 하려고 하니까 진행이 더디다.

어쩌지 ㅋㅋㅋㅋㅋ 정말 10월까지는 마무리해야한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