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m enough/집밥 일상

[요리레시피] 아보카도 계란 브렉퍼스트 버거 만들기 / 서니사이드업 버거 / 재료 12가지로 만들어 먹는 건강한 버거

by dianajay 2022. 6. 11.
728x90

 

 

 

 

 

 

 

 

 

 

 

 

 

 

 

 

 

 

 

 

 

 

재료 : 버거번, 아보카도, 달걀, 양파, 토마토, 패티 또는 소세지(이탈리안 시즈닝된 매콤 소세지를 사왔음), 케찹, 마요네즈, 우스터소스 또는 스테이크소스, 머스타드, 치즈, 양상추

 

쓰고보니 들어가는 재료많다..ㅋㅋ

아니 나 매번 손 많이가는 요리만 한다고 했는데.. 이런게 맛있는걸 어떡해,,,,,,,,, 

갠적으로 버거번과 패티 외에는... 양파, 양상추, 토마토, 치즈는 필수고- 여기에 아보카도까지 추가하는건 진짜 왕추천.

 

 

 

 

 

 

 

 

 

 

 

 

 

 

 

 

엌???? 그런데 여기 안에.. 분명히 유통기한이 3일이나 더 남앗는데 팡이팡이 곰팡이가.......

ㅠㅠ 맨위에껀 없었는데 아래 두개가 하얀 점들이 있었다.

결국 커스토머 서비스에 전화해서 ㅋ 환불관련 문의했고, 매장가져가게되면 환불해주기로 함 ㅋ

혹시 곰팡이 아니고 그냥 자체에 묻힌건가? 했는데.... ㅋ

담날되니 하얀게 계속 퍼짐 ㅋㅋㅋㅋ 아마도 나 운동하는데 근처에 있는데가 이런거 보관을 좀 ㅠㅠ 쿨한데 안하는것 같다... 아님 가져오다가 문제가 생긴걸수도 있고 ㅠ

 

 

 

 

 

 

 

 

 

 

 

 

 

 

 

 

 

 

 

 

 

 

 

 

 

 

 

에효. 이미 재료는 다 준비했기때문에 결국 아쉬운대로 홀그레인 식빵으로 먹기로 함 ㅠㅠ

케찹과 마요네즈는 섞어주고.

 

 

 

 

 

 

 

 

 

 

 

 

 

 

 

 

 

 

소세지는 반으로 잘라 구워주고, 양파는 생양파도 좋지만 브렉퍼스트라... 익혀준다. 

소스는 스테이크소스 적당량과 물 넣어줌.

 

 

 

 

 

 

 

 

 

 

 

 

 

 

 

 

 

 

 

 

 

 

빵 토스트해서 소스 발라주었다. (한쪽면은 홀그레인, 한쪽면은 케찹마요발라주면됨)

그리고 위에 양상추올리고 토마토 올리고 소세지 올리고, 치즈올림.

치즈는 집에 있던 에멘탈치즈 써줬다. 

 

 

 

 

 

 

 

 

 

 

 

 

 

 

 

 

 

 

 

 

구운 양파 올려준 뒤에는 서니사이드업 계란후라이 하나 해서 올려주고,

나머지 반쪽 빵에 아보카도에 소금조금 올리브유조금 넣어 매쉬해준 뒤 발라 올려줬다.

 

 

 

 

 

 

 

 

 

 

 

 

 

 

 

 

 

 

 

 

 

 

짜잔스.

아무래도 버거번이 아니라 비주얼도 ㅠㅠㅠ 먹기도 좀 불편했다.

 

 

 

 

 

 

 

 

 

 

 

 

 

 

 

 

 

 

 

 

 

 

 

 

 

아보카도를 중간에 샌드하고 그냥 빵 한쪽만써서 오픈샌드위치처럼 먹어도 좋을 것 같다.

저 서니사이드 업 계란 노른자 톡 터트려서 흐를때 먹는게 얼마나 맛있게요?


이거 이후에는 패티와 버거번 다른 곳에서 사서 햄버거 해먹었다ㅋㅋㅋ 한 세네번 해먹은 것 같네.
새우패티만들어서 슈비버거도 해먹었음. 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