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m enough/싱가포르 일상

[싱가포르] Marche singapore 마르쉐 싱가포르 메뉴, 링크 / 젬JEM 브렉퍼스트 데일리 / 런치 / 리워드 프로그램

by dianajay 2022. 6. 13.
728x90




 

 

 

 

 

 

 

 

 

 

 

 

Marché Mövenpick 313@somerset

찾으면 서머셋 지점이 먼저 나와서리 ㅋㅋㅋ 서머셋으로 태그.ㅋㅋ

 

 

 

 

 

 

 

 

 

 

 

 

 

 

 

 

마르쉐 메뉴 ㅋㅋㅋㅋ

나는 프로모션 하는 곳으로 가서, 1+1이었다. 좀더 가격대가 있는 걸로 결제하면 됨.

근데 또 서비스차지랑 gst붙으면 머.. 적당한 가격이다!

메뉴랑 프로모션에 대한 건 아래 링크참조.ㅋ

 

 

 

Marche Rewards

 

member.marche-movenpick.sg

 

 

 

 

 

 

 

 

 

 

 

 

 

 

 

 

 

 

 

 

 

 

 

 

 

 

 

 

 

 

 

 

 

내님이 시킨 마르쉐 브렉퍼스트.

빵만 많이나와서 많이 실망하셨음............

빵순이인 나는 괜찮았음.........버터랑 잼 내가 먹음.

뭐, 소세지나 오믈렛 맛 괜찮았음.구운 감자도 맛있더라!

빵을 먹지 않거나 남았다면 포장해 달라고 하면 종이포장을 해준다. 

 

 

 

 

 

 

 

 

 

 

 

 

 

 

 

 

 

 

 

 

 

 

내가 시킨 에그베네딕트.........

먹고 여기선 다신 이거 안 먹겠다 다짐 ㅋㅋ

너무~~ 너어무 느끼해서 ㅠㅠㅠ

야채를 많이 넣던가.. 아니 이건 야채 많이 넣어도 느끼함 탈출 불가이다.

빵도 브리오슈보다 더 버터리한..? 아니 빵에 버터를 발라서 한번 토스트 한것인가?

여튼 빵도 버터리 한데다가, 저 홀랜다이즈라고 올렸겠지만 완전 느끼한 마요네즈같은 저소스때문에 전체적으로 그냥 느끼함만 남았음................... 비츄.!!!!!

 

 

 

 

 

 

 

 

 

 

 

 

 

 

 

 

 

 

 

 

 

 

 

 

 

이렇게 둘이 먹었는데 실망감을 감추지 못했었다.ㅋㅋㅋㅋ

 

 

 

 

 

 

 

 

 

 

 

 

 

 

 

 

 

 

 

 

 

 

 

 

 

 

 

 

 

 

 

 

노르웨지안 브렉퍼스트?

스모크살몬 들어가면 다 시켜보고 마는...... 

양이 좀 적었는데 맛은 있었다.

 

 

 

 

 

 

 

 

 

 

 

 

 

 

 

 

 

 

 

 

 

 

크레페를 ㅋㅋ 머시룸을 시켜봤는데,
정말 ... 트러플 냄새가 엄청 났다. 그리고 맛이 많이 아쉬웠음 ㅠㅠ
다음에는 그냥 일반적인 햄을 시켜보기로 했다. 안에 야채는 많아서 좋았음 !!! ㅋㅋㅋ








 

 

여기 런치메뉴도 데일리로 바뀌고 레모네이드 같은 음료 주는 행사같이 하는데, 꽤 괜찮음!

그리고 리워드 프로그램이 있어서 25불이상인가..? 계산하면 포인트형태로 모을 수 있다. ㅋㅋ 포인트는 할인받는 등에 사용가능!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