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m enough/싱가포르 일상

[싱가포르] 차이나타운 동방미식 메뉴, 후기 / 현지인에게도 여행자에게도 맛집으로 통하는 곳

by dianajay 2022. 7. 3.
728x90



 

 

 

 

동방미식 · 193, 195, 197 New Bridge Rd, 싱가포르 059425

★★★★☆ · 중국 음식점

www.google.com

Oriental Chinese Restaurant 东方美食

동방미식. 

현지인들에게도, 관광객에게도 맛집으로 유명하다.

매번 지나가기만 하고.. 와 되게 크다~ 구경하고 ㅋㅋㅋ 다른 맛집만 가봤는데

이번에 여행다녀오고 캐리어 끌고 ㅋㅋㅋㅋㅋ 물론 캐리어 작은거 하나여서! 가봤다.ㅋ

가게가 여러분점이 붙어있는 형태로(?) 되어있는데, 뭔가 안내와 주문도 척척이어서 더 편했다.

 

 

 

 

 

 

 

 

 

 

 

 

 

 

 

많은 사람들... 저 빨간색 간판만보고 가면된다.

 

 

 

 

 

 

 

 

 

 

 

 

 

 

 

우리는 사람들이 줄서있는 것 같은 곳에 같이 섰더니니 몇명이냐고 묻는다.

2명이요. 했더니 어디어디까지 따라오라고 해서 따라나섰다.

 

 

 

 

 

 

 

 

 

 

 

 

 

 

 

 

읭 ㅋㅋㅋ 머지 ㅋㅋ 어디로 가는거죠..?

그러다가 어느건물 계단으로 올라감 ㅋㅋㅋㅋㅋㅋ

아마도 분점인 것 같았다. 올라가니 사람 되게 많았음.

 

 

 

 

 

 

 

 

 

 

 

 

 

 

 

 

 

 

 

동방미식 메뉴.ㅋㅋㅋ

여느 중국음식점과 크게 차이는 없당!

 

우리는 여행다녀와서.. 방문했고, 배가 매우 고픈 상황 ㅋㅋㅋㅋ

만두하나, 꼬치6개, 깐풍기, 마파두부에 밥 시킴.

 

 

 

 

 

 

 

 

 

 

 

 

 

 

 

 

 

 

주문한 만두가 먼저 나왔다.

특별히 맛있다기보다는 쏘쏘!

옆에 소스가 있어서 알아서 부어먹었다.

 

 

 

 

 

 

 

 

 

 

 

 

 

 

 

 

 

 

 

다 먹자마자 나온 ㅋㅋㅋ 꼬치.

닭날개구이랑... 무슨 구이였지. 램이랑 비프였나?? 

하나씩 안되고, 두개세개씩 주문해야한다.

구글평이 좋은거로 시켜봣는데......

 

 

 

와 여기 꼬치맛집임!!

담엔 여기 맥주먹을 수 있을때 와서 꼬치 왕창 먹을 생각ㅋㅋㅋㅋㅋ 언제쯤이 될렁가 ㅋㅋㅋㅋ

암튼 여기 진짜 맛있땅.

솔직히 나는 사테보다 이런 꼬치구이가 더 맛있음 ㅠ 사테 넘 달고 양념세다 ㅠ

금세 다 먹었다.

 

 

 

 

 

 

 

 

 

 

 

 

 

 

 

 

 

 

 

 

역시 꼬치를 다 먹고나니 나온 깐풍탕슉과 마파토푸.

 

 

 

 

 

이건 생각하는 그맛.ㅋ 

달달한데 새콤달콤.ㅋ

담엔 꿔바로우 시켜먹어봐야징~~`

 

 

 

 

 

마파토푸는 마라맛이 별로 안나는 굉장히 쏘쏘한 맛.

양념이 꽤 있어서 볶음밥이랑 먹으면 좋을만한 양이다.

우리는 밥하나 시켜서 같이 먹었는데, 밥은 포슬포슬한 밥이었다.

시켰는데 안주길래 얘기해서 달라고 함.

밥솥같은데서 플라스틱컵같은거로 슥떠서 준다.ㅎ

 

 

 

 

 

 

 

 

 

 

 

 

 

 

 

 

 

 

 

물티슈 안쓰고 가져가서 꼭 계산가격에서 빼기.

요즘 이 물티슈 잘 안주는거 같던데 ㅋㅋ 여긴 아직두 주네.......

여튼 둘이서 이렇게 먹고 42불정도 나옴!

 

갠적으로는 꼬치가 제일 맛있었던 것으로 기억.

요리류는 더 먹어봐야 겠지만, 현지맛집이 더 맛있다 ㅋㅋㅋ

 

 

 

 

 

 

 

 

 

 

 

 

 

 

 

 

 

 

 

 

 

 

 

나와서 아까 줄 섰던 동방미식쪽에와서 그랩타고 집에 갔따 ㅎㅎㅎㅎ
메뉴가 되게 다양하고 사람도 많았던 동방미식.
다음에는 꿔바로우도 먹어보고 꼬치도 다양하게 먹어보기로~

전반적으로 맛이 너무 튀지도 않아서 누구나 가도 괜찮을 것 같은 곳이었다.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