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m enough/싱가포르 일상

[싱가포르] 차이나타운 현지 맛집 Dong Bei Ren Jia / Dong Bei Xiao Chu 그리고 동방미식 东方美食

by dianajay 2022. 6. 11.
728x90

 

 

 

 

 

 

 

 

Dong Bei Ren Jia

구글 지도상 인기는 더 많은 곳.(물론 동방미식에 비하면 현지인에게만!)

동베 샤오 츄랑 함께 매번 퇴근시간대면 사람들 줄 서 있다.

금욜 저녁 미술 수업 끝나고 뭐 먹을까 하다가 ㅎㅎㅎ 

두 군데중 사람 적은데 가기로 했고, 둘다 웨이팅이 있긴해서 ㅋㅋㅋ 안 가본 곳 가기로해서 여기로 당첨.

 

 

 

 

 

 

 

 

 

 

 

 

 

 

 

 

 

 

 

줄이 길...길다...

그런데 이 줄 대부분이 야외좌석이 아닌 내부좌석 앉으려는 사람이 많아서다.

안에가 훨~~~씬 쾌적하고 시원함!!! 

우리는 빨리 앉으려고 그냥 밖에 앉겠다 했더니 바로 앉을자리를 마련해줬다.

근데 쭉~~ 멀리로도 안내해주었다 ㅋㅋㅋㅋ

 

 

 

 

 

 

 

 

 

 

 

 

 

 

 

 

 

 

 

 

 

 

테이블넘버 외부자리 11 ㅋㅋㅋㅋ

위치는 가게랑 꽤 멀었고, 닫은 다른 가게 앞 복도(?) 길에 자리했다.

 

 

 

 

 

 

 

 

 

 

 

 

 

 

 

 

 

 

 

 

 

야외좌석이 어떠냐면은, 이렇게 바로 옆에 버스와 차들이 다닌다 ㅋㅋㅋㅋㅋㅋ ㅜㅜㅜ

매연과 함께..

한국이라면 상상도 못할 것 같은데 ㅋㅋㅋㅋㅋㅋ

그 흔한 포장마차마저 이런 차 많이 다니는 차이나타운같지는 않으니까!

그래도 현지식이라고 생각하고 앉았고 주문했다. 

옆테이블들은 보통 다 메뉴 여러개를 시켜서 맥주와 함께 불금을 즐기고 계셧음

 

다른 테이블 눈여겨 본뒤 ㅋㅋ 사람들이 많이 시키는거 감자볶음?같은거랑 마파두부, 볶음밥, 가지볶음 시켰다!

좀 많을까 싶었는데... 가지볶음만 좀 남기고 다 먹을 수 있었음!

여기는 참고로 Dong Bei Xiao Chu 동배 샤오 츄 보다 포션이 조금 작은편이라 여러개 시켜 먹기 좋다!

 

 

 

 

 

 

 

 

 

 

 

 

 

 

 

 

 

 

 

 

 

먼저 나온 감자볶음! 약간 기름지고 고추랑 살짝 볶아서 매콤하고 달달하고 짭짤하다. (=술안주)

근데 이게 집에서 보통 해먹는 감자볶음과 다르게.. 계속 들어간다 ㅋㅋㅋㅋㅋ

고 칼로리 탄수화물인 것을 알면서도 계속 집어먹었담 ㅠㅠ 

 

 

 

 

 

 

 

 

 

 

 

 

 

 

 

 

 

 

 

 

 

 

마파두부가 나올때쯤 이미 많이 사라짐 ㅋㅋㅋㅋㅋ

마파두부도 포션이 좀 작은편! 마라맛도 많이 약한 편이었다!

특별할만한 느낌이 없어서 좀 아쉬웠지만 두부가 좀 단단해서 떠먹기 편했다.

(우리가 메뉴를 잘못시켰나 ㅋㅋ)

 

 

 

 

 

 

 

 

 

 

 

 

 

 

 

 

 

 

 

 

 

 

 

 

뒤이어 나온 볶음밥!! 여기가 제일 우리가 원하는 비주얼의 볶음밥이었다 ㅋㅋㅋ

야채들어가고 햄도 잘게 잘라진 볶음밥. 그리고 무엇보다 포슬포슬하니 사이드로 같이 먹기가 너무 좋았따!!!

이쯤됫을때 보니까 우리 옆 커플도 우리랑 거의 똑같이 시켜서 먹고있더라는 ㅋㅋㅋㅋ

다만 거기는 가지볶음 아니고 꿔바로우 시켜먹고 있었음.

요즘 저녁에 기름진걸 자제하려고 해서... 꿔바로우 안시켰는데 ㅠ 다음에 가면 꿔바로우 먹어봐야지이이!!

 

 

 

 

 

 

 

 

 

 

 

 

 

 

 

 

 

 

 

 

 

 

 

볶음밥에 마파두부 같이 먹으면 올매나 맛잇게뇽?

ㅋㅋㅋㅋㅋㅋ 그렇게 배를 계속 채워가고 배부를 때쯤 늦게 나온 가지볶음...

 

 

 

 

 

 

 

 

 

 

 

 

 

 

 

 

 

 

 

 

 

 

근데 비주얼보고 감자인줄 아라따 ㅠ 

근데 껍질 벗긴 가지 맞음.. ㅋㅋㅋㅋㅋ

굴소스가 좀 들어간 것 같은 달달한 소스와 기름에 볶은 맛이었음.

너무 살찌는맛 흑흑

당근, 고추, 감자도 같이 볶아진 것 같았는데 비주얼이 사뭇 달라서 많이 아쉬웠다.

담엔 안시키는 걸로 ㅋㅋㅋㅋㅋㅋㅋ

 

 

 

 

 

 

 

 

 

 

 

 

 

 

 

 

 

 

 

 

 

 

 

 

 

 

주요 안주류 메뉴들(?)을 안 시켰더니 금액도 매우 적게 나옴 ㅋㅋ
메뉴도 너무 늦지 않게 나오고 맛있게 먹었다! 매연있지만 야외좌석도 날씨만 좋다면 괜찮은듯!
다음에는 다른 메뉴들을 시켜먹어보기로 하고 ㅋㅋ 쭉 걸어가스... 동방미식 앞에서 택시타고 바로 집 감 ㅋ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