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m enough/싱가포르 일상

[싱가포르] 짬뽕이 땡길 땐 뷰티월드 오빠짜장 & BBQ O.bba jjajang & bbq 부킷티마점 / 드디어 가서 짬뽕 먹어봄!!

by dianajay 2022. 6. 11.
728x90

 

 

 

 

 

 

 

 

 

 

 

 

 

O.BBa Jjajang & BBQ

오빠짜장 싱가폴오고 첨가봄 ㅋㅋㅋ

탄종파가 살 때부터 매번 가보려고 했다가 사람이 많거나 웨이팅이 길어서.. 아님 구찮아서? 안갔는데 ㅎㅎ

첨 가봣다!

뷰티월드는 그나마 탄종파가보다 붐비지 않고 좋았다.

 

 

 

 

 

 

 

 

 

 

 

 

 

 

 

 

 

 

 

먹어보려고 했던 짬뽕이랑 짜장을 시켰지만

메뉴 다음에 미리 보고 갈라고 다 찍어놓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린기도 먹고 싶고 ㅠㅠ 중식 다 먹어보고싶다 왠지 맛있을거 같다.

저녁엔 치킨류 잘 안먹지만.. 언젠가 저녁 일찍와서 치킨에 맥주 먹고 싶음.

여긴 치킨무 주실려나.. 안주겠지

 

 

 

 

 

 

 

 

 

 

 

 

 

 

 

 

 

 

 

 

 

고기메뉴도 많았다. 비비큐도 같이 하다보니 근처에 밥류 아니면 다 고기구워먹고 있었음 ㅋㅋㅋㅋ

집에서 고기냄새나니까... 여기와서 바베큐 담에 한번 사먹어보기로 ! !

 

 

 

 

 

 

 

 

 

 

 

 

 

 

 

 

 

 

 

 

 

 

 

중식류가 아닌 식사류. 종류도 되게 많았다.

왜케 다 맛잇어보이냐.........

한국식당답게,, 프리와이파이 ㅋㅋㅋㅋㅋㅋ

지점은 메뉴판에 따르면 4군데가 있는 것 같았다.

 

 

 

 

 

 

 

 

 

 

 

 

 

 

 

 

 

 

 

 

 

 

 

 

 

 

 

한식당 오면 익숙해지는 반찬류.

저거 중국식 뭐지이름저거.. 저거랑 김치빼고 다 먹음.. 

 

 

 

 

 

 

 

 

 

 

 

 

 

 

 

 

 

 

 

 

 

 

 

 

 

 

 

 

 

나는 일반 짬뽕, 내님은 뭐지.. 무슨 해산물 들어간 해신짜장???인가 메뉴에서 추천해주던거 뭐 그런거 시켰음. 

 

 

 

 

 

 

 

 

 

 

 

 

 

 

 

 

 

 

 

 

 

그러나 그렇게 특별하지 않았다. ㅋㅋㅋㅋㅋ

짜장은 많이 단 편이라서,, 아쉬웠다. 고춧가루랑 식초 뿌려먹고 싶어...

흙 ㅋㅋ 그래도 오이도 꽤 들어가있음!

 

 

 

 

 

 

 

 

 

 

 

 

 

 

 

 

 

 

 

 

 

 

 

여긴 오면 짬뽕 먹어야 하는 것 같다.

재료가 한국 짬뽕이랑은 조금? 다르긴하다. 아무래도 현지재료를 사용하기 때문인듯!

그래도 국물도 진한편인데다가 맛있어서 짬뽕은 여기와서 먹기로 했다. ㅋㅋ

 

 

 

 

 

 

 

 

 

 

 

 

 

 

 

 

 

 

 

 

 

 

 

 

 

 

그렇게 싹 비웠습니다.ㅋㅋㅋㅋㅋㅋ
고추간장피클? 가게에서 담근거라고 따로 주신게 있었는데 매콤하고 맛있어서 엄청 잘 먹었다.
직원 분들도 다 친절했구... 특히 한국인 직원분들이 넘 좋았음!
후식으로 주신 요구르트도 너무 잘 먹고 나왔습니당.

한국식당이라도.. 한국같지 않은 식당이 좀 꽤 있어서 ㅋㅋ

이정도라면 짬뽕먹으러 다음에 또 갈래.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