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골집 반셀프 PJ/인테리어(가구·마감·리폼)

[시골집] 스케치업 모델링 / 현관 신발장 리폼 버전 만들기 / 시트지 리폼

by dianajay 2021. 6. 8.
728x90

 

 

 

 

 

 

기존 현관이다.

바닥 타일은 저 녹색보다 조금 연하고 무늬가 있는데,

굳이 바꾸려면 바꾸겠지만.... 바꾸지 않을 예정이다.아마도? ㅋㅋㅋ

더 이상 일을 벌이고 싶지 않으다아~~~

 

일단 요런식으로.. 손잡이도 함께 교체해도 될 것 같은데...

내가 좋아하는 녹색을 요기에다 써봅니다.

이렇게 리폼을 할 생각을 하다보니 ㅋㅋㅋㅋ 인테리어가 매우 쉬워지는 느낌!

상부에 두꺼비집이 있는데, 두꺼비집은 저렇게 액자로 가려줄 생각이다. (두꺼비집 교체할 일은 없을라나 몰라)

하부에 저... 퍼렁 타일 맘에 안드는데 ㅠㅠㅠ

혹시 자재가 남아있다면 하얀타일로 덮어씌우고 싶다.

어떻게 처리해야할지 전혀 모르겠는 저 퍼렁 타일 ㅋ

 

시트는 요렇게 솔리드와 프리미엄우드 시트지로 예정이다.

전시장 가보거나 실물 보고 결정할 예정!!!

시트지로 할지, 아예 문짝을 새로 제작할지 고민중이긴 한데, 아무래도 이렇게 시트지 리폼이 부담이 없을 듯..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