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m enough/싱가포르 일상

[일상기록] 너무 길고도 짧았던 2월의 기록-3 / 딘타이펑, 집밥, 집 브런치, 주롱새공원, 피자헛, 김밥, 이케아, 한국으로

by dianajay 2022. 11. 8.
728x90

 

 

 

 

 

 

 

딘타이펑 포장해와서 먹는 맛 꿀맛.

 

 

 

 

 

 

 

 

회사 다닐때 법관련쪽으로 해서 그런지 몰라도.. 회사다닐때 INTJ였는데

엥 ISTJ가 나왔다. 음? ㅋㅋㅋㅋ근데 좀 다른거 같음.

 

 

 

 

 

 

 

 

 

소바해먹었디이이

 

 

 

 

 

 

 

 

 

 

 

한국에 돌아갈날이 얼마 안남은 시점. 

집에 냉장고 비우기!

 

 

 

 

 

 

 

 

아보카도 잘 익었을때 기부니가 참 조으다.

 

 

 

 

 

 

 

 

 

주롱새공원....ㅋㅋㅋㅋㅋ 새똥을 맞을줄이야..

 

[싱가포르] 주롱 새공원 JURONG BIRD PARK

펭귄듯.. 처음에 안 움직이는 애기들 가까인줄 알았는데 다 살아있었다. ㅎ 주롱버드파크는 집에서 가깝다고 ㅋㅋㅋㅋ 내님이 동네 공원이라고 해서 갔는데 생각보다 커서 매우 힘들었던 기억^^

lifetraveler.tistory.com

 

 

 

 

 

 

 

 

 

 

 

딘타이펑가서 그릇 싹 비우기

 

 

 

 

 

 

 

 

 

 

 

 

분명 밥을 먹었는데도 나는 왜 피자가 먹고 싶었던거야..?

임신 후기가 되어가면서 먹보가 되어갔따.

 

 

 

 

 

 

 

 

 

 

냉털용으로 김밥도 말고요~

 

 

 

 

 

 

 

 

 

 

 

 

내님.. 잠시만 안녕..

좋은 일로 다시 만났으면 했는데.

한국가는 뱅기타러 공항가는 새벽택시 안.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