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육아일기

[일상] 애기 백일즈음 애미의 일상 / 바쁘고 힘든 완모 애미의 식사 딜리버리, 천장만 보는 애기랑 놀아주기, 아빠씨랑 좋아하는 마라

by dianajay 2023. 4. 17.
728x90

 

 

 

 

 

 

 

 

 

 

 

 

 

 

 

 

매일매일 먹으니 ㅋㅋ 이 딜리버리도 지겹다.

한끼에 20불정도인데, 더운 밖에 안나가는거 치고 괜찮다 했는데 계속 먹으니 물려서 못먹겠,,

결국 두세달? 정도 하고 그만뒀는데, 요새 다시 시켜볼까 고민중..ㅎ하핳

 

 

 

 

 

 

 

 

 

 

 

 

 

 

 

 

 

 

 

 

 

 

 

 

 

 

우래기 예쁘게 사진도 못찍어주는뎁 ㅠㅠㅠ 
집에서라도 백일상 찍어주려고 샤핑몰에 있는 옷 코너에서 고르려고 봐뒀던 옷들. (촌스런거 넘 마너..)
핑크가 제일 잘 어울려서 결국 핑크로 겟!

 

 

 

 

 

 

 

 

 

 

 

 

 

 

 

 

 

우래기는 나한테 붙어있는걸 좋아하고, 소리나는 곳 잘 쳐다본다.

티비 틀어놓고 반대쪽으로 돌려놔도 저렇게 목을 돌려서 보길래 ㅋㅋㅋ 티비 꺼버림

 

 

 

 

 

 

 

 

 

 

 

 

 

 

 

 

 

 

 

 

현지에서 마라 먹으러 자주 가는데,  PGL.  요기 체인점인 것 같다. 좋아하는 차이나타운 마라탕도 여기 로고?가 있었음.

맛있오옹 ㅎㅎㅎㅎㅎㅎㅎ 무난무난한 사바셋도 시켜서 같이 먹었담.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