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육아일기

[일상] 3개월차 아기 수영하기 / 싱가포르 아기 수영강습, 자다 깨서 얼떨결에 물에 들어간 우래기

by dianajay 2023. 4. 23.
728x90

 

 

 

 

 

 

 

 

내가 필테하는 곳에 있는 애기아쿠아틱스? 애기가 물에 친숙해지기 좋을 것 같은 곳.

밖에서도 안에 내부가 다 보여서 매번 관심있게 쳐다만 보다가 예약해서 방문했다.

첫 트라이얼이었고, 3개월부터 가능하다고 했는데 딱 그 시기.

우래기 엄마 운동하는거 기다리다가... 잠들었었는데...ㅋㅋㅋㅋㅋㅋ 예약한 시간이 다가왓다 우래기야 잠에서 깨거라..ㅎㅎ

 

 

 

 

 

 

 

 

 

 

가격은 저정도 였고, 매번 정기적으로 온다면 평일이 좋을 것 같았다.

근데 내 운동하기도 버거운데 ㅋㅋㅋ 수영델꼬 혼자 다니기... 가능할까!

어디라도 나가야지 ㅠㅠ 가능해야겄다 진쫘,, 

 

 

 

 

 

여기서 수영복과 애기 수영용  기저귀를  2중으로 차야한다.

 혹시 배변 등으로 수질이 오염되었을  경우, 그에 대한 처리비용을 부담해야 함.

애기 수영팬티 는 산호초 스타일로 골랐음. ㅋㅋㅋ

수영기저귀도 추가로 구매해서 사용할 수 있었는데, 나중엔 마트에서 한팩사서 콘도 수영장에서도 입히고 썼음 ㅎㅎ

 

 

 

 

 

 

자고있는 우래기 .. 미아내...

수영장 소리 나지? 

애기 옷을 갈아입히고 눕힐 수 있는 곳이 여러군데여서 편하게 썼다.

각 칸막이로 나눠진 샤워실도 있어서 수영전 후 샤워 가능! ㅎ샴푸같은건 쓰려면 챙겨가야 한다.

휴지도 구비되어 있지만, 타월이나 이런것도 따로 가져가야 함.

 

 

 

 

 

첫 수영시간..... ㅋㅋㅋㅋ

어째 우래기 보다 내가 더 긴장한 것 같고, 우래기는 자는 것 같고 ㅋㅋㅋㅋㅋ

막 물에도 귀까지 담그고 얼굴도 담그고 해보라는데 잘 못했다....ㅎㅎㅎㅎㅎㅎㅎㅎㅎ 소심맘이었음.

그래도 트라이얼이었지만 울지 않고 잘 했다.

나중에 6개워넘어서 하니까 무서워해씀...ㅎㅎ..

 

 

 

 

 

 

 

 

 

 

 

 

 

그러고 홀란드빌리지 갔다가 우래기는 수유하고 꿀잠자고 엄빠만 배터지게 먹고 집에갔다는이야긔.........ㅋㅋㅋㅋㅋ

나중에 같이먹쟈^ㅠ^

 

 

 

 

 

 

 

 

 

 

 

 

저녁에 아빠씨가 우래기 재울라고 했는데 ㅋㅋ 실패함.

ㅋㅋㅋㅋ 이렇게 또 우래기와 보내는 하루가 금방 갔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