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육아일기

[육아] 싱가포르에서 준비해 본 셀프백일상 / 풍선불고, 케익올리고, 꽃올리고 손발도장까지 조촐하게 준비했지만 성공이댜~

by dianajay 2023. 4. 24.
728x90

 

 

 

 

 

 

 

 

 

 

 

 

 

 

 

1. 백일상에서 입을 옷 고르기

 

ㅋㅋㅋㅋㅋㅋㅋㅋ 한국이었다면 한복을 입혔겠지만 여긴 한복을 찾을 수가 없다.

한번 입는데 맞출수도없는 노릇이고,,,,

그래서 그냥 아동용품점에 있는 원피스 하나 고름. ㅋㅋ

이게 제일 사진도 잘 받고 우래기 피부에도 찰떡이었음!

가격은 약 50불? 정도 에 산것 같다.

 

 

 

 

 

 

 

 

 

 

 

 

 

 

 

 

 

 

 

2. 백일 손발도장 찍기

얼마전 사두었던 클레이.... ㅎㅎㅎㅎㅎㅎㅎㅎㅎ하하핳하

처음엔 손발 하나씩 찍으려고 했었다.

 

푸하하핳ㅎㅎㅎㅎ

하나 잘 찍으면 뭐해,, 하나 잡고 늘어지거나 아주 난리가.....

잘때 찍으려니 어두워서 안보이고 ㅠㅠㅠㅠㅠ

 

그러다가 결국 성공은 했다.

 

 

 

 

 

 

 

 

 

 

 

 

3. 파티용품들과 기타.

풍선 주문한 것들 공기주입하고.ㅋㅋ

 

 

상 세팅해보기.

어찌어찌할까 고민은 많이했는데.. 준비한 건 없는.. ㅠㅠㅠ

한번 앉혀도 보구요.

근데 백일상 앉히기에 소프트의자는 너무 크고 아기가 잘 받쳐지지도 않는다.

범보의자로 교체함.

백일 표시는 주문할수가 없어서 ㅋㅋㅋㅋㅋ 또내가 쓰자니 너무 허술해보일 것 같아서 아이패드로 써서 대체했다.

 

어디서 주워본건 있어가지고 어찌어찌 만들어보려고 했는데 실패 ㅋㅋㅋㅋㅋㅋ똥손

백일떡 주문을 미리 했었어야했는데 ㅠㅠㅠ 일주일 전쯤 하려고하니 이미 주문 마감이라고 안된다고 했음 ㅠㅎ힝ㅎ ㅠㅠㅠㅠ

돌때는 꼭 미리하자,,ㅎㅎ

 

 

 

 

 

 

 

 

 

범보의자에 앉혀보니 그나마 좀 나았다. 

아이거 범보가아니라 점보? 의자라고해야하나 정식 범보아니고 비슷하게 생긴부스터의자임.

여튼 이것두 앉아있기 싫어하긴 마찬가진데 사진 금방 찍으니께 앉혀보기로..

 

 

 

 

 

 

 

 

 

 

 

 

 

 

4. 사진촬영

이틀에 걸쳐서 찍었다.

애기들 컨디션도 중요하다고 하든데 ㅋㅋㅋㅋ

잘 웃어서 잘 나와야 하니까 또 엄청 여러번 찍었다.

아이패드로 백일쓰고, 앞에 과일놓고 ㅋㅋㅋ정말 조촐하다조촐해 ㅋㅋㅋㅋㅋ

 

 

 

 

 

 

그래도 이렇게 활짝 웃는모습 찍어서 엄마 만족!!!♡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