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육아일기

[일상] 장염… 모유수유 중 장염은 정말이지… 너무 힘들었다. 사진도 별로 못찍고 아픈 기억만 남은 날들 ㅠㅠ

by dianajay 2023. 4. 25.
728x90

 

 

 

 

 

 

 

 

 

 

 

 

 

 

 

내가 장염에 걸린 며칠동안..

우래기는 터미타임도하고 혼자 많이 놀아줬다.

엄마가 아픈걸 아는지 같이 푹 자주기도 하는 효녀였음 ㅠㅠㅠㅠ엉엉

장염때메 화장실 들락날락 거릴때 징징거리면 근처에 눕혀놔야만 했지만 그래도 이정도로 잘 있어주는 것 만으로 정말 고마웠다 ㅠㅠ

 

 

 

 

 

 

 

 

 

 

 

 

 

 

 

 

이것 말고도...

조금 나아지는 가 싶어서, 뭐라도 열심히 먹었던 바보같은 나.. ㅋㅋㅋㅋㅋㅋㅋ

모유수유하니 뭐라도 잘 먹어야 한다는 강박관념이 있다보니 뭘 안먹고 쉬는 것도 참 어려운 일이었다.

 

 

 

 

 

 

 

 

 

 

 

 

 

 

 

 

 

 

 

 

 

너무 심할때는 수유는 정말 어쩌다 한번정도 하고(차올라서 감당안될때)

나머지는 유축모유만 먹였다.

 

 

 

 

 

 

 

 

 

 

 

흰 죽 먹고 싶다고 해서, 내님이 레시피 인터넷으로고 해준 죽. 

지금 생각해도 이거 먹으니 정말 살 것 같았다.

씹을 힘도 없었고, 그렇다고 향있는 것도 싫었는데.. 이 흰죽에 간장소스라늬...

진짜 너무너무 고마워용 ㅠㅠ 날 살렸음 ㅠㅠ 정말 기운이 하나도 없어서 쓰러지기 직전이었다.

병원 진짜 잘 안가는데.. 병원가서 링겔이라도 맞아야싶엇을 정도 ㅠㅠ

 

 

 

 

저녁늦게는 베지테리언푸드 파는 레스토랑가서, 정말 국물만 엄청 퍼먹었다.

평소에 좋아하는 건더기도 거의 못 먹겠더라는..

그래도 이정도 밖에서 사먹으러 나갈 정도 기운 차린게 정말 다행이었다.

 

 

 

 

728x90
반응형

댓글